자유게시판
초딩보단 그래도 성인이 많을줄 알았는데
몇천원 몇만원에 양심파는놈들 널렸네요.
이제 다신 선주면 안되겠습니다.
쪼랩이라서 못믿겠다하면 가라고해야겠네요.^^(180짜리한테 사기당하고 느낌)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치치변신2012.03.31ㅋㅋ ㅋㅋ ㅋㅋ ㅋㅋ즐 즐 즐 즐 -
하이아칸 일기예보2012.03.31성인이 많긴하지만 초중딩도 많죠,,전 그래서 거래자체를안합니다.특히 캐시문상을 차라리 안사는게좋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