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이겜은 사기꾼이 참많네요.

하이아칸 파랑잎 2012-03-31 10:24 599
파랑잎님의 작성글 2 신고

초딩보단 그래도 성인이 많을줄 알았는데

몇천원 몇만원에 양심파는놈들 널렸네요.

 

이제 다신 선주면 안되겠습니다.

쪼랩이라서 못믿겠다하면 가라고해야겠네요.^^(180짜리한테 사기당하고 느낌)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하이아칸 치치변신
    2012.03.31
    ㅋㅋ ㅋㅋ ㅋㅋ ㅋㅋ즐 즐 즐 즐
  • 이자크
    하이아칸 일기예보
    2012.03.31
    성인이 많긴하지만 초중딩도 많죠,,전 그래서 거래자체를안합니다.특히 캐시문상을 차라리 안사는게좋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