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벤트 하면 뭐하나욤, 써버가 항상 이렇게 불안정한데..
이벤트도 특정 렙대를 위한 이벤트고, 전 렙대가 다 참여할수도 없는 노릇이고
아쉬움이 많네요, 좀 노력좀 해주셧음 좋겠는데 이거 쓰는것도 다 부질없는데도 써봄..
- 전체 댓글 :
- 0
이벤트 하면 뭐하나욤, 써버가 항상 이렇게 불안정한데..
이벤트도 특정 렙대를 위한 이벤트고, 전 렙대가 다 참여할수도 없는 노릇이고
아쉬움이 많네요, 좀 노력좀 해주셧음 좋겠는데 이거 쓰는것도 다 부질없는데도 써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