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역시기대를 져버리지 않음

하이아칸 바램의미학 2012-03-29 22:23 406
바램의미학님의 작성글 0 신고

이벤트 하면 뭐하나욤, 써버가 항상 이렇게 불안정한데..

이벤트도 특정 렙대를 위한 이벤트고, 전 렙대가 다 참여할수도 없는 노릇이고

아쉬움이 많네요, 좀 노력좀 해주셧음 좋겠는데 이거 쓰는것도 다 부질없는데도 써봄..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