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간만에 이벤트도 걸었겠다

네냐플 라조기 2012-03-29 22:21 491
라조기님의 작성글 1 신고

영자님들 뒷풀이 회식가심.. (아마도)

 

회식하다가 전화는 받았겠쥬 지금 서버 다 튕기고 난리가 났다고..

 

그럼 영자님들은 이렇게 말하겠죠.

 

내일 처릴 할테니 에오스 조각 준비하라고..

 

그러고선 회식을 이어서 하겠죠.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네냐플 화산재인형
    2012.03.29
    헉 나 운영잔데 어떻게 알았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