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서버 제대로 관리좀해라 제발...

네냐플 Anelliana 2012-03-29 22:24 414
Anelliana님의 작성글 0 신고

지금 짧은시간내로 몇번이나 팅기는건지 모르겠네 정말 -_-

진짜 ..

지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이벤트 할거면 서버제대로 해서 팅기지 않게좀 하던가

덕분에 오늘

데린 4층 보스 두번 5층보스 두번 깨고

어렴1층 보스 10퍼남기고 팅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치기는 왓다는게 참 ..ㅋ..다행이네 ㅋㅋㅋㅋㅋㅋㅋ아 그리고 오방도 방금 팅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힘들어죽겟음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