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네 여기는 넥슨 테일즈위버 서버관리실입니다.
유저들의 폭력성을 실험해보기 위해
서버를 다운시켜보겠습니다.
잘 좀 하자?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노란소녀*2012.03.29몇번 팅겨야 그만둘까요..;;;
1
네 여기는 넥슨 테일즈위버 서버관리실입니다.
유저들의 폭력성을 실험해보기 위해
서버를 다운시켜보겠습니다.
잘 좀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