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폭력성실험하냐?

네냐플 Repsody∃AX 2012-03-29 22:03 383
Repsody∃AX님의 작성글 1 신고

네 여기는 넥슨 테일즈위버 서버관리실입니다.

유저들의 폭력성을 실험해보기 위해

서버를 다운시켜보겠습니다.

 

잘 좀 하자?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노란소녀*
    2012.03.29
    몇번 팅겨야 그만둘까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