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만그런거아니져???
나만그런건아닐꺼야....
그래...점검을오늘24시간할예정인가보군...
ㅠㅠ
혼9에서사냥하다가끊겼으니생사도모르겠군...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리오프2012.03.29죽었다 보는게 속편해요... 분명히 아드셀에서 반길걸요... -
하이아칸 메타볼릭2012.03.29네 지금 멈췄네요 오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