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테일즈위버 재밋정 넥슨찬양

네냐플 Sony" 2012-03-29 21:58 425
Sony"님의 작성글 3 신고

아니모 팅길수도잇지 모든게임이 원래 패치하고 팅기는게 제맛이야

 

이런맛을 즐길주 모르면 그냥 ㅎㅎ 메이플이나해 ㅋㅋ

전체 댓글 :
3
  • 이자크
    네냐플 멸망보고서
    2012.03.30
    감사합니다. 호갱님
  • 막시민
    하이아칸 망각공라
    2012.03.29
    애 왜자꾸 어그로끄냐 호구년;;
  • 티치엘
    네냐플 라조기
    2012.03.29
    너나 잘해 ㅄ아 서버 망신 시키지 말고 누가 누구한테 영정 걱정질이여 이 잡것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