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템값싸고좋은캐릭추천좀...시벨린제외..

하이아칸 MOSA。 2012-03-29 19:52 864
MOSA。님의 작성글 2 신고

템값싸고좋은캐릭추천좀...시벨린제외..

 

말그대로입니다... ㅠㅠ헤~~~엘~~~프~~~~미~~~~이~~~!!! ㅠㅠㅠ

전체 댓글 :
2
  • 밀라
    네냐플 IcarusSD
    2012.03.29
    나야 무기값거품이좀있긴한데 그래도 나야 혹은 루시안? 정도
  • 조슈아
    하이아칸 욀무트
    2012.03.29
    나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