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이번에 테일즈위버 시작하는 유저입니다
(매크로 심한게임인거 압니다)
테일즈위버 처음합니다 이번에 테일즈위버만 파볼생각입니다
초기자금 15장 질를생각이구요 하다가 더질르겟죠..??
1)15장이면 어느정도 되나요??(초반 템셋 등등)
2)레벨업은 어느정도..되나요??
3)조언부탁드려요
매크로 극복하고 해보겟습니다
- 전체 댓글 :
- 0
안녕하세요
이번에 테일즈위버 시작하는 유저입니다
(매크로 심한게임인거 압니다)
테일즈위버 처음합니다 이번에 테일즈위버만 파볼생각입니다
초기자금 15장 질를생각이구요 하다가 더질르겟죠..??
1)15장이면 어느정도 되나요??(초반 템셋 등등)
2)레벨업은 어느정도..되나요??
3)조언부탁드려요
매크로 극복하고 해보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