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질문드립니다

하이아칸 폐인˚ 2012-03-29 20:11 301
폐인˚님의 작성글 0 신고

안녕하세요

이번에 테일즈위버 시작하는 유저입니다

(매크로 심한게임인거 압니다)

테일즈위버 처음합니다  이번에 테일즈위버만 파볼생각입니다

초기자금 15장 질를생각이구요 하다가 더질르겟죠..??

1)15장이면 어느정도 되나요??(초반 템셋 등등)

2)레벨업은 어느정도..되나요??

3)조언부탁드려요

 

매크로 극복하고 해보겟습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