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혼동지역서버가 나갔늬?

하이아칸 비련의곰주님 2012-03-29 19:40 447
비련의곰주님님의 작성글 0 신고

혼동에서 놀고잇엇는데 팅구더니 지역서버연결이 안됐다넹..

 

다른케릭은 다들어가지는데 어느지역의 서버가 폭탄을 맞은게니...

실수로 돈들고왓는데 떨구게 생겼군..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