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불타는달빛2012.03.29저도..안들어가지네요;;; 사냥터에있는 캐릭터들만 안들어가지는건가... 전 클던돌고있는데 팅겼어요... -
하이아칸 비련의곰주님2012.03.29저도 혼동에서 사냥하다가 팅구더니 지역서버 드립맞네여 다른케릭들은 다 들어가지고 혼동에 있는케릭만 안들어가짐 전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