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넥센 지금 게임 이용자들 놀리시는 건지 이거 너무하네요 오늘 벌써 4번째네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유키노2012.03.294번째 ㅋㅋ 헐 ㅋ 이벤페치 버그 많인가 보네요 ㄷㄷ
1
넥센 지금 게임 이용자들 놀리시는 건지 이거 너무하네요 오늘 벌써 4번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