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이거 너무하네요 정말 ...--

하이아칸 llㄴKDHCㄱll 2012-03-29 19:38 398
llㄴKDHCㄱll님의 작성글 1 신고

넥센 지금 게임 이용자들 놀리시는 건지 이거 너무하네요 오늘 벌써 4번째네요.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유키노
    2012.03.29
    4번째 ㅋㅋ 헐 ㅋ 이벤페치 버그 많인가 보네요 ㄷㄷ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