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테일즈위버 개발진이나 영자나 **임..

네냐플 베르바르트 2012-03-28 01:55 417
베르바르트님의 작성글 3 신고

매크로제제 183회 동안 느낀게없나봄 그래도 테일즈위버 장수겜이라고할수있는데...하 참...

183회 노동력가지고 뭣좀해** 그랴?

 

전체 댓글 :
3
  • 이자크
    네냐플 가끔
    2012.03.28
    ㅋㅋㅋ 소니는 알바생인가
  • 아나이스
    네냐플 『影崎』香織
    2012.03.28
    소니 또 나댄다
  • 밀라
    네냐플 Sony"
    2012.03.28
    넌 183회 할동안 그렇게 불만이많으면서 텔즈왜햇니 ? 그냥 꺼지렴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