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노서버 쪼렙 나야트레이임다..
여기서 맞을 각오하고 운영자 옹호해보자면
아노서버 기준으로 일단 레벨 70대 사냥터까지는 일시적으로(며칠 갈지 모르겠지만)
메크로가 없어진거 맞습니다. 질릴정도로 드글드글하던
수동1층,속삭임의 해안,페나인숲3,그린츠광산,셀바스5(여긴 아직 여전;)기준으로
체감적으로는 확실히 줄었다는 느낌이 나긴 나더군요..
덕분에 퀘스트 아이템들을 예전보다 다소 수월하게(?)모았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영구적인 대책이 될수 없는, 그때그때 메크로 생성시마다
닭패듯 잡아야 한다는점이 안타깝군요..
아마 운영자측에서 몇천개의 메크로를 잡으면 아마 열흘정도내로 비슷한 수 내지
더 많은 메크로가 생성되는군요
이건 어디까지나 아노마라드 서버 기준입니다...하이아칸 서버는 더 심각한거 같군요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