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단 가지고있는템은 리플.검뿔.6베불멸.11베차암.마중오리. 이게끝이내요
나머지에는 뭘껴야될까요 신발이나 손목인가..손인가; 어쨋든;; 근데 자금은
윙두장뿐입니다 ㅠ; 비싸지않은 선에서.. 부탁드립니다.. 서민템이라도... ;;욕하지마시구요
무기는잇습니다~; 돠주세요~ ㅠㅠ; 가호나 이런것도 ...사야되면 추천좀,, ㅠㅠ;; 템셋팅 부탁드립니다;
뎀쥐가 캐구리내요 막시민;; 내가허접해서그런가..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밀레오네2012.03.28리플하고 무기 베기 좋으면 그 렙때 충분하다고 봅니다 뭐...유물항아리? 아티펙트 렙 낮은거 중에 찔,베기 올려주는 템 있습니다. 그거 100?하니 그런거 하나끼고 가호는 나중에도 끼고 다니기도 하니 좋은거 하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