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카카오똑<--사기꾼입니다.

하이아칸 꽃보다밥 2012-03-18 11:32 441
꽃보다밥님의 작성글 1 신고
거래 사기꾼이예요.
조심하세요.
지금도 클라드에서 먹이를 찾아 돌아다니내여 ㅎ
거래하실때는 아이템이 인벤에 들어왔는지 꼭 확인하세여.
거래창에 올리고 취소하는 방법으로 몇분 당하신듯 ㄷㄷ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하이아칸 타카나시히나
    2012.03.18
    전 -전설의검-이라는 놈한테 캡망 사기를 당햇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