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님들 재분을 안해주면 스텟 손해봐여?

네냐플 인구확인용 2012-03-18 13:18 603
인구확인용님의 작성글 6 신고

공략글보면 렙125에 인트116에 디펜18 덱스어질 125씩 나오던데

내케릭은  렙125에 인트116 디펜18 덱스어질 95 밖에 안나옴

뭐가 잘못됏음???

아나이스 파괴정령 임

전체 댓글 :
6
  • 아나이스
    네냐플 뭣하는짓이에요
    2012.03.19
    근데..파괴인데..디펜은 왜 찍죠.. 거기다가 18? 18이면 무슨 옷입는거지;;;차라리 엠알찍고.. 로브입고 덱스좀 줄이고 어질투자하는게 좋겠내요.
  • 아나이스
    네냐플 뭣하는짓이에요
    2012.03.19
    스텟에 들어가는 포인트는 항상 일정치 않습니다..스텟을 일정수 만큼 찍어서 포인트가 올라가기도 하지만... 랩에 따라서도 수치가 올라갑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engenia
    2012.03.18
    본인이 딱히 플레이하시는데 지장이 없다고 느끼시면 굳이 안 하셔도 될 거라고 생각해요. 그냥 재분하면 평범하게 업할 때랑 달리 몰아서 스탯을 관리할 수 있으니 그게 최적으로 배분하기가 효율적이라서 그런 듯 함ㅎㅎ
  • 이스핀
    하이아칸 쁘띠쁘띠
    2012.03.18
    일단 재분을 하게되면 초반에 인트를 116까지맞추고 공통계를 타는데 이 공통계가 덱스를 기본에 어질을 보정으로 받는거니 스탯 손해없이 더 많은 스탯이 올라가죠 님이 하나하나찍는것보다
  • 이스핀
    하이아칸 쁘띠쁘띠
    2012.03.18
    당연하죠 파괴정령이면 인트 기본에 덱스가 보정으로 나오는데 님은 렙업할때마다 덱어질을 계속 찍을수밖에없고 그리고 스탯이 모잘라지죠..
  • 아나이스
    네냐플 쁘띠젤*
    2012.03.18
    노재분으로 200까지 달려서 잘모르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