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공략글보면 렙125에 인트116에 디펜18 덱스어질 125씩 나오던데
내케릭은 렙125에 인트116 디펜18 덱스어질 95 밖에 안나옴
뭐가 잘못됏음???
아나이스 파괴정령 임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뭣하는짓이에요2012.03.19근데..파괴인데..디펜은 왜 찍죠.. 거기다가 18? 18이면 무슨 옷입는거지;;;차라리 엠알찍고.. 로브입고 덱스좀 줄이고 어질투자하는게 좋겠내요. -
네냐플 뭣하는짓이에요2012.03.19스텟에 들어가는 포인트는 항상 일정치 않습니다..스텟을 일정수 만큼 찍어서 포인트가 올라가기도 하지만... 랩에 따라서도 수치가 올라갑니다. -
네냐플 engenia2012.03.18본인이 딱히 플레이하시는데 지장이 없다고 느끼시면 굳이 안 하셔도 될 거라고 생각해요. 그냥 재분하면 평범하게 업할 때랑 달리 몰아서 스탯을 관리할 수 있으니 그게 최적으로 배분하기가 효율적이라서 그런 듯 함ㅎㅎ -
하이아칸 쁘띠쁘띠2012.03.18일단 재분을 하게되면 초반에 인트를 116까지맞추고 공통계를 타는데 이 공통계가 덱스를 기본에 어질을 보정으로 받는거니 스탯 손해없이 더 많은 스탯이 올라가죠 님이 하나하나찍는것보다 -
하이아칸 쁘띠쁘띠2012.03.18당연하죠 파괴정령이면 인트 기본에 덱스가 보정으로 나오는데 님은 렙업할때마다 덱어질을 계속 찍을수밖에없고 그리고 스탯이 모잘라지죠.. -
네냐플 쁘띠젤*2012.03.18노재분으로 200까지 달려서 잘모르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