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랩 54에 지금 시련의동굴2층에서 사냥중인데
무기는 48경도에 70베기 改일진 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무기 내구도가 다네요
경도의 개념이 대체 뭔지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뭣하는짓이에요2012.03.18무기템은 내구도는 경도에 수치와 몹에 방어력/성질성과 비례해서 깍이기도 하구요..보통 경도는 30이상이면 괜찮은편이구,30이하면 안좋다 보면됩니다.어디까지나 무기에서만요. -
네냐플 테코랜드2012.03.18경도가 아무리 높아도 내구도는 조금씩 소모되구요, 몬스터가 좀 더 단단해보이면(?) 내구도가 더 소모되는걸로 알고있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