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경도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주세요

하이아칸 김영감 2012-03-18 09:58 436
김영감님의 작성글 2 신고
랩 54에 지금 시련의동굴2층에서 사냥중인데

무기는 48경도에 70베기 改일진 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무기 내구도가 다네요

경도의 개념이 대체 뭔지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네냐플 뭣하는짓이에요
    2012.03.18
    무기템은 내구도는 경도에 수치와 몹에 방어력/성질성과 비례해서 깍이기도 하구요..보통 경도는 30이상이면 괜찮은편이구,30이하면 안좋다 보면됩니다.어디까지나 무기에서만요.
  • 아나이스
    네냐플 테코랜드
    2012.03.18
    경도가 아무리 높아도 내구도는 조금씩 소모되구요, 몬스터가 좀 더 단단해보이면(?) 내구도가 더 소모되는걸로 알고있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