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아 고3ㅠㅠ 테일즈 하고 싶은데 ,, 수능끝나고해야겄다

네냐플 『슈발리에』 2012-03-18 00:14 531
『슈발리에』님의 작성글 7 신고

11월 8일날 다시 시작할려고 하는데 ㅋ 저처럼 그때 다시 시작하실분 댓글좀 달아줘요.~~~

1부터 다시키울껀데 아노마라드 섭 아직 잘돌아가나요????

전체 댓글 :
7
  • 밀라
    하이아칸 쫌생이새키
    2012.03.19
    하칸콜여 ㅋㅋ
  • 조슈아
    네냐플 『슈발리에』
    2012.03.18
    하하 ㅋㅋㅋ 빨리 할수있는 날이 오면 좋겠네요.ㅜㅜ 일단 인서울을 찍어야하는데 ㅠㅠㅠ
  • 이스핀
    하이아칸 리틀엔젤2
    2012.03.18
    매크로밭 하이아칸에 놀러오시지 마세요 저렙존엔 자장면 매크로 고렙존엔 국산 매크로 돈벌수잇는댄 자장면 국산 섞여서 매크로...
  • 조슈아
    네냐플 지크하크
    2012.03.18
    아노 잘돌아가요ㅋ 저도 고3 11월8일부터해야겠음
  • 아나이스
    네냐플 사실은미소녀
    2012.03.18
    늦기전에즐기세요.. 텔즈 인플레이션 급격히 가속화되는중..
  • 아나이스
    네냐플 뭣하는짓이에요
    2012.03.18
    하칸 아노...두섭은 언제나 잘돌아가죠....
  • 아나이스
    하이아칸 타카나시히나
    2012.03.18
    하이아칸키우세영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