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셉터랑 핸드벨 두종류가 있던데, 하나는 마공이 많이오르고 하나는 마법방어력? 이 많이 오르던데.
어떤걸 써야하나요?
참고로 마법인형 스타일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影崎』香織2012.03.13셉터끼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