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넥슨 옹호하고 멋져부러.
할짓이 없는지 밤새 자유게판 싸돌아다니는듯 싶은데..
학생인가? 나이 좀 되면 직장은 있나? 2012년 1월부터 나대는데 넥슨에 돈받고 일하는 알바?
뭐니 넌 ㅋㅋㅋㅋ 나대지마 좀.. 없어보인다 밤새도록 자게에서 나대니까.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찌찌뽕피앙2012.03.13하루종일 이겜만 하고 사는듯 ㅋㅋㅋ 게시판에도 하루 종일 죽치고 있고 -
하이아칸 『0biIivion』2012.03.13소니쓰레기가 아직도있네. 저건 제재 안먹임? -
네냐플 『影崎』香織2012.03.13더이상 난독증이랑 할말따윈 없네. 너 혼자만의 세계에서 혼자 잘 놀아라 ㅋㅋㅋ -
네냐플 『影崎』香織2012.03.13그리고 덧글 누가지워 돌았냐 내가 덧글지우게 ㅋㅋㅋㅋㅋ 내가 뭐가 꿀려서 덧글지워? -
네냐플 『影崎』香織2012.03.13에고.. 이넘은 난독증까지 있네.. 매크로 쓰고싶다는게 진짜 쓰고싶어서 하는말이냐?? ㅋㅋㅋㅋ 비꼬는거랑 진담 구별도 못하는구나 못배워서 ㅋㅋㅋㅋ -
네냐플 Sony"2012.03.13댓글 단거 왜지웟냐니 ? 확인하고 지가 지우는것바 ㅋㅋㅋ 니가읽기도 너무찔렷냐 오덕후야 ㅋ? 아나이스 덕후캐릭하면서 매크로돌리고싶디 ? -
네냐플 Sony"2012.03.13또 **가튼게 실시간으로 내가댓글쓴거 확인하고 글올리겟지 ㅋㅋㅋ니가더 게시판에 썩는애가태 **아 ㅋㅋㅋ 까대지마 말빨딸리는거가트니까 괜히 글로 올리고 ** ㅋㅋ관심받고싶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