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아노마라드

네냐플 Sony" 2012-03-13 07:59 505
Sony"님의 작성글 2 신고

아노섭 성먹은 길드다읽어라 쫌 윙좀풀어라 ** 성먹은게 대수냐

 

아오 ** 게임에서 드럽게 깐깐하게 구내 그거 윙배달 몇번해주는게어렵냐 실제로 움직이는것도아니고

 

키보드 몇번 와다가따 마우스 클릭만하면대는거가지고 진짜 드럽게안푸네

 

그렇게할꺼면 성먹지마 **럼들아  윙1나를 몇시간동안 못사서 나르비크에서 죽치고잇어야겟냐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네냐플 『影崎』香織
    2012.03.13
    잘나신 니가 성 드시던지 ㅋㅋㅋ
  • 아나이스
    네냐플 『影崎』香織
    2012.03.13
    나대지마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