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노섭 성먹은 길드다읽어라 쫌 윙좀풀어라 ** 성먹은게 대수냐
아오 ** 게임에서 드럽게 깐깐하게 구내 그거 윙배달 몇번해주는게어렵냐 실제로 움직이는것도아니고
키보드 몇번 와다가따 마우스 클릭만하면대는거가지고 진짜 드럽게안푸네
그렇게할꺼면 성먹지마 **럼들아 윙1나를 몇시간동안 못사서 나르비크에서 죽치고잇어야겟냐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影崎』香織2012.03.13잘나신 니가 성 드시던지 ㅋㅋㅋ -
네냐플 『影崎』香織2012.03.13나대지마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