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부정적인 글들이 많이 올라오네.

하이아칸 베르에르 2012-03-13 07:40 558
베르에르님의 작성글 6 신고

부정적인 글들이 많이 올라오네요. 네 이해는 갑니다. 서버 터지지 공지는 없지 매크로는 많지.

지금은 매크로를 가지고 겜 망했네 마네 소리가 많은데. 아무리 그래도 겜 안망합니다 ㅋㅋ

그리고 사견을 말하자면 매크로 많기는 많은데 아주 레벨업을 못하겠다 정도는 아닌거 같은데..

하루에 적어도 30~60까지는 찍던데요? 이게 레벨업이 느린건가? 예전에는 하루종일 해야 1~15 찍거나

혼동9나 홍옥4 층에서 얼마 안되는 경험치 가지고 만랩을 향해 달렸던 기억을 가진 저로서는 공감이 전혀

안되네요. 요새 유저 보면 끈기는 없고 레벨업 빨리해서 떵떵 거리고 싶어하시는 분들만 많은거 같은데.

그럴 것이면 그냥 접으시길 바랍니다.  적정 레벨도 안되면서 챕터로 레벨 올릴려고 무작정

깨달라고 징징대는 분들이 태반이니... 하긴 뭐 이런 글 올려봐야 자기네들이 잘못한 것은 인정하지 않고

욕만 바가지로 하시겠죠??ㅋㅋㅋ

전체 댓글 :
6
  • 클로에
    네냐플 까를로띠에뚜
    2012.03.14
    레벨업 문제가 아니라 눈에 띄게 매크로가 보이는데도 관리를 안하니깐 그러제.... 무슨 끈기야... 하루만 모니터링 해도 이러진 않아 신발...
  • 막시민
    네냐플 아티펙트、
    2012.03.13
    『影崎』香織 님은 아무리 잘해줘도 만족못하고 징징대실듯
  • 아나이스
    네냐플 『影崎』香織
    2012.03.13
    Sony" 넌 수고만 하면 다인줄아냐. 기본적으로 게임 사업도 서비스 사업이다. 고객이 만족할때까지 모르냐? 지금 만족스러운 컨텐츠를 얼마나 제공했다고 생각하냐? 사회 돌아가는걸 그렇게 몰라? ㅋㅋㅋㅋㅋ 애새ㄲ1냐?
  • 이자크
    하이아칸 해밀“
    2012.03.13
    쭝꿔매크로가 판을치니 윙시세가 떨어지지... 에휴
  • 밀라
    네냐플 Sony"
    2012.03.13
    스승뜻모르냐 글수정하지마 ㅋ
  • 밀라
    네냐플 Sony"
    2012.03.13
    지적할거 제대로지적햇는데 니가 왜 욕먹어야 대는줄알어 ? 매크로 3100명씩 잡아서 영정맥이고이는 운영진 수고가많어 그건욕먹을게못되 근데 적어도 스승을해주면 퀘스트정도는 도와줘야지 **럼아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