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애들아

네냐플 Sony" 2012-03-12 10:34 381
Sony"님의 작성글 3 신고

매크로 매크로 핑계대는데 ㅎㅎ

 

그럼 몇칠만에 아나이스 렙 234찍은사람은 모냐 ㅋㅋ

 

니네랑 똑같은환경에서 빨리올린거아니야 니넨몬그리 불만이많어 

 

매크로가많아도 사냥잘만대 알아서 잡게내비둬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라조기
    2012.03.13
    백수쥬 뭔 직업이 있을거라고 ㅋ
  • 아나이스
    네냐플 『影崎』香織
    2012.03.13
    할짓이 없으니 자유게시판에 시비걸고 나대지 ㅉㅉ 직장은 있나?
  • 아나이스
    네냐플 『影崎』香織
    2012.03.13
    나대지마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