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잎사귀 시세얼마정도하나요?

하이아칸 은주희 2012-03-12 11:59 454
은주희님의 작성글 1 신고

서버는 하칸이구요..

매위에서 잎사귀 찾아보니깐 2011년11월글에 500에 판매글이있던데,

지금은 얼마정도하는건가요?

전체 댓글 :
1
  • 클로에
    하이아칸 으해해해
    2012.03.12
    무료나눔하는 템이에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