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 아침부터 혼란 동굴 가야하는 상황이 생겨서 셀바스 평원 6을 가는중에
오토을 보았는데 그수가 대략 300~800 마리 되더군요.. 수는 제대로 모르겠고..
그뿐이아니라 셀바스 평원 8 에서도 약 100마리? 정도 있는거 같군요.. 나야 트레이 뿐이지만..
대체 지금 운영자 머하는건지 모르겠군요.. 게임 망해도 상관 없다는건가요?
아니면 어떤사람들 말대로 돈 받아먹으며 오토 돌려 주고 있습니까?
지금 만약에 저것들 모두 맵에서 나와서 다른 지역 이동하시 시작하면
지금 하는 유저들은 게임 접으라고 하는겁니까? 지금 필라도 점령 했더군요..
제일 궁금 한게 넥슨은 뭐하는겁니까?
이거 모르지는 않는데 말이지요? 게임 잘되도 망해되 상관없다는거? 돈만 벌면 된다 이건가요?
난 이 게임 절대 이해못해 게임 접습니다.
게다가 지금 테일즈위버 고수 몇명이나 될까요? 아마 대다수는 오토 돌리거나 아니면 오토로 키웠던거겠죠? 게다가 지금 테일즈위버 아이템들 보면 아마 89%? 정도 오토가 먹은 템 파는 것이겠죠?
- 전체 댓글 :
- 12
-
하이아칸 마녀푸딩2012.03.14이 이야기는 벌써 05년도때부터 나왔던 이야기인뎅 ...........어라 지금이 2012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할일은 없습니다 고갱님^.^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전사보리차2012.03.12그리구 호갱님 이미 메크로들에 이동은 시작됏습니다 호갱님 이잰 옛사냥터는 메크로 떄매 못가고 한국 매크로 까지 합세해 이미 200대 이상 사냥터에도 바글바글 합니다...호갱님 -
하이아칸 전사보리차2012.03.12호갱님 이미 텔즈는 메크로를 잡지 못해 클던이란걸 만들엏습니다 던전 게임 mmorpg 테일즈위버를 이용해주세요 -
하이아칸 으해해해2012.03.12이런 상황은 1~2일 잇던게 아님요~~ -
네냐플 범2012.03.12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손우영2012.03.12똑같은 글이 2~3년전에도 올라온거같았는데 안망한듯 -
하이아칸 파프나2012.03.12한국은 테섭이니깐 -
네냐플 적안흑룡2012.03.1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렙이 오토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노인머리강타2012.03.12고렙유저 대부분이 오토 돌린다고? 말하는 싸/가지 봐라. -
네냐플 Sony"2012.03.12니하나 게임관둔다고 테일즈망하지안는데 이게 몇년동안 유지댄게임인대 깝치냐 ㅋ -
네냐플 shop2012.03.12이딴글만 몇년째 올라오지만 잘만운영되고있음 부질없는글 -
하이아칸 방생자2012.03.12클던 렙제 낮추고 평원맵도 갈수있게 패치하면 좋겠음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