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윈도7인데

하이아칸 정상의좌헤카테 2012-03-11 16:15 373
정상의좌헤카테님의 작성글 2 신고
겜하는데 1시간도안되서 주기적으로 자꾸 서버와 연결이 끊긴다고 뜨네요 윈7 호환안되나여 ?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하이아칸 아내가솬했다
    2012.03.11
    저도 윈도7인데요 관리자 권한 해제해보세요 저도 오류나고 막 게임 되다안되다해가지고 찾다 찾다 어제 겨우찾아서 설정했더니 아직까진 괜찮은것같아요.......
  • 보리스
    하이아칸 전사보리차
    2012.03.11
    난 잘돼는대 각종오류가 난무함 특히 런타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