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겜하는데 1시간도안되서 주기적으로 자꾸 서버와 연결이 끊긴다고 뜨네요 윈7 호환안되나여 ?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아내가솬했다2012.03.11저도 윈도7인데요 관리자 권한 해제해보세요 저도 오류나고 막 게임 되다안되다해가지고 찾다 찾다 어제 겨우찾아서 설정했더니 아직까진 괜찮은것같아요....... -
하이아칸 전사보리차2012.03.11난 잘돼는대 각종오류가 난무함 특히 런타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