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넥슨련들아
엉뚱한사람제재쳐먹여놓고 안풀어준다 **하고 중국뭐? 개**을한다아주 ㅡㅡ
보나마나 이글도보면 바로삭제하겠지 삭해라
솔직히 잘못한것도없고 **억울하게 제재먹은건데 꿀릴거있냐?
** 6시까지 제재쳐풀어라 ㅡㅡ
니네땜에 지금 몇일을 손해보는건데
관리를 이런식으로쳐하니까 유저가 떠나는거아녀
이럴바에 성인겜가서하는게 더좋겠다개쓰레기련들
관리쳐 똑바로해라 ㅡㅡ 패치쳐할때 머리좀쓰고해 **하기싫어서 하는둥마는둥하냐
생각할수록 **짜증나게해 ㅡㅡ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