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팅겼다 빌어먹을 운영진들아 ^^
서버관리를 대체 어떤식으로하길래 일주일에 몇번씩은팅겨주냐
니들 졎대로 겜운영하니까 이따구지 보상도 시덥잖은걸로 하지말고 크게한번해라할거면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