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통탑올라가는데

네냐플 2012년 2012-03-11 14:43 396
2012년님의 작성글 0 신고

다팅겼다 빌어먹을 운영진들아 ^^

서버관리를 대체 어떤식으로하길래 일주일에 몇번씩은팅겨주냐

 

니들 졎대로 겜운영하니까 이따구지 보상도 시덥잖은걸로 하지말고 크게한번해라할거면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