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 2시쯤인가 카울에서 시작했는데
나야트레이가 조그마한 마법상점 오두막에서 마구마구 나오던뎀 ''
마치 광대가 차 한대에서 50명 나오는거 같았음
아 그래서 뭐냐구요?
시작하자마자 무슨 런쳐 크래시 뜨고 꺼지고...
다음에 접속하면 접속중이라면서 꺼지고...
다음에는 카울 마을렉으로 튕기고
다음에는 드디어!!! 성공이다! 하면서 워프쪽으로 걸어가는데 나야트레이들이 클릭을 방해해서 렉걸리고 팅
다음에는 마침내 ㅠㅠ 눈물겨운 신조의 겨털에 커서가 닿는 장면을 연출해내고 탈출에 성공했습니다 어흐엏ㅇ흥ㅎ엏읗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흰색콜라2012.03.10난..나르비크인데 어특해? -
하이아칸 리오프2012.03.10나르비크 워프에서 반나절 갇혀본적도 있어요 ㅋㅋ 그냥 포기하고 밤에 오는게 상책?.. -
하이아칸 냐야얌2012.03.10폭풍눈물난다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