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렉걸리는 컴은 카울에서 로그아웃 하지 마시길 ''

하이아칸 Anami 2012-03-10 22:46 436
Anami님의 작성글 3 신고

오늘 2시쯤인가 카울에서 시작했는데

나야트레이가 조그마한 마법상점 오두막에서 마구마구 나오던뎀 ''

마치 광대가 차 한대에서 50명 나오는거 같았음

 

아 그래서 뭐냐구요?

시작하자마자 무슨 런쳐 크래시 뜨고 꺼지고...

다음에 접속하면 접속중이라면서 꺼지고...

다음에는 카울 마을렉으로 튕기고

다음에는 드디어!!! 성공이다! 하면서 워프쪽으로 걸어가는데 나야트레이들이 클릭을 방해해서 렉걸리고 팅

다음에는 마침내 ㅠㅠ 눈물겨운 신조의 겨털에 커서가 닿는 장면을 연출해내고 탈출에 성공했습니다 어흐엏ㅇ흥ㅎ엏읗

전체 댓글 :
3
  • 시벨린
    하이아칸 흰색콜라
    2012.03.10
    난..나르비크인데 어특해?
  • 티치엘
    하이아칸 리오프
    2012.03.10
    나르비크 워프에서 반나절 갇혀본적도 있어요 ㅋㅋ 그냥 포기하고 밤에 오는게 상책?..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냐야얌
    2012.03.10
    폭풍눈물난다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