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 다 짜고치는 고스톱같아 이제는..ㅋㅋㅋㅋ
근데 일하시는 분들 아시겠지만
진짜 서비스마인드 충실하고 고객을 정말로 진심으로 위하며 일하는
사람들 생각보다 그리 없어서...
지금 넥슨 운영진들도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자신들의 입장으로 생각해서
일처리를 할듯..ㅋㅋ
그래도 텔즈 잘 돌아가는게 신기하네영 전............
다른 겜 안갈아타고................................ㅠㅠ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얍얍"2012.03.10포립처럼 망하겠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