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님들 그거아시나요?

하이아칸 Dullahan 2012-03-10 22:46 380
Dullahan님의 작성글 1 신고

하칸 서버 초과로 섭폭됫는데

아노도 섭 초과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짱깨파워인가

전체 댓글 :
1
  • 시벨린
    하이아칸 흰색콜라
    2012.03.10
    ㅋㅋㅋㅋ지금 서버 반응없는게 그것떄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