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칸 서버 초과로 섭폭됫는데
아노도 섭 초과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짱깨파워인가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흰색콜라2012.03.10ㅋㅋㅋㅋ지금 서버 반응없는게 그것떄문?
1
하칸 서버 초과로 섭폭됫는데
아노도 섭 초과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짱깨파워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