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서버잘못골랏다고한거 글의도를 잘못썻엇넼ㅋ

하이아칸 엘래노아 2012-03-10 22:40 391
엘래노아님의 작성글 1 신고

내가 매크로땜에 섭잘못골랏다고 글쓴거같더라 보닌간 ㅇㅇ

내글의 의도는 그냥 허구한날 매날 팅긴다고해서 잘못골랏나 한거엿다

매크로는 시1발 기엽다고 pk 처죽여버리고싶을정도로 존1나 기엽다고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하이아칸 아내가솬했다
    2012.03.10
    팅기는게 매크로때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