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가 매크로땜에 섭잘못골랏다고 글쓴거같더라 보닌간 ㅇㅇ
내글의 의도는 그냥 허구한날 매날 팅긴다고해서 잘못골랏나 한거엿다
매크로는 시1발 기엽다고 pk 처죽여버리고싶을정도로 존1나 기엽다고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아내가솬했다2012.03.10팅기는게 매크로때문...
1
내가 매크로땜에 섭잘못골랏다고 글쓴거같더라 보닌간 ㅇㅇ
내글의 의도는 그냥 허구한날 매날 팅긴다고해서 잘못골랏나 한거엿다
매크로는 시1발 기엽다고 pk 처죽여버리고싶을정도로 존1나 기엽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