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발 루머좀 퍼뜨리지마
루머를 퍼뜨리려면 물증과 확증이 있을때만 하는거다 ...
제발 ㅋㅋ 쓰잘때기없는 루머 퍼뜨리지마 그런 꼬라지가
참 우습다 ....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라울실론2012.03.10근데 저기... 물증 과 확증이있어야 루머라고하셧는데 왜 대부분 루머는 그냥 소문에 지나지 않는거죠?물증과 확증이 있으면 사실이 되야 하잖아요. -
하이아칸 얍얍"2012.03.10ㅇㅇ? -
하이아칸 XF2012.03.10매크로들 현제 계정없이 불법접속으로 하는거 모르냐 운영진이 그것만 막아도 매크로 그렇게 많치는 않아 !! 어떻게 매크로들이 매일 계정 블럭먹는데 접속을하겠냐 그것만 운영진이 차단만한다면 정당한 테일즈는 유지할수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