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접속방식 공인인증서로 인증하고 접속하게 해주면 좋겠네

하이아칸 염、 2012-03-10 22:40 425
염、님의 작성글 6 신고
전체 댓글 :
6
  • 아나이스
    하이아칸 예삐공주왔어효
    2012.03.10
    공인인증서 신청자수 급증
  • 아나이스
    하이아칸 조금작은곰인형
    2012.03.10
    피시방에서 하고 싶을뗀 유에스비 ㅋㅋㅋㅋ 이런전개 인가 핸펀이나 ㅋ
  • 티치엘
    하이아칸 서방이잘해줘요
    2012.03.10
    피시방이어도 상관없잖슴 USB에 공인인증서 저장해서 들고 피시방가여 그럼됨
  • 시벨린
    하이아칸 『시큰둥』
    2012.03.10
    ㅋㅋㅋㅋ좋은 답이네요
  • 티치엘
    하이아칸 쿠루루별공주
    2012.03.10
    님천재임
  • 티치엘
    하이아칸 으항。
    2012.03.10
    피시방;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