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영자님들정말짱인듯
월드게시판도읽게해주고 ㅋㅋㅋㅋ
그리고 서버다운이벤트를 공지도안하고시작하는이유가뭔가요...?ㅠㅠ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눈안와2012.03.10보상이벤트로는 만족 못할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져 뭐...
1
영자님들정말짱인듯
월드게시판도읽게해주고 ㅋㅋㅋㅋ
그리고 서버다운이벤트를 공지도안하고시작하는이유가뭔가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