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이런

하이아칸 으헝。 2012-03-10 22:28 374
으헝。님의 작성글 1 신고

영자님들정말짱인듯

월드게시판도읽게해주고 ㅋㅋㅋㅋ

그리고 서버다운이벤트를 공지도안하고시작하는이유가뭔가요...?ㅠㅠ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하이아칸 눈안와
    2012.03.10
    보상이벤트로는 만족 못할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져 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