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당직을 안서나 원래 이벤트 이런거 하면 서야되는거 아닌가?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조금작은곰인형2012.03.10주말이라도 당직이 먼지 알고 주말이라고 하신거임 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터프보이즈으2012.03.10주말에 딸치느라바쁜 영자의 불편한진실. -
하이아칸 얍얍"2012.03.10당직도 사람인데 다른게임 하겠지.. -
하이아칸 Dullahan2012.03.10주말입니다 호갱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