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분명 운영자도 당직 설텐대 ..외소식이엄누

하이아칸 조금작은곰인형 2012-03-10 22:28 438
조금작은곰인형님의 작성글 4 신고
당직을 안서나 원래 이벤트 이런거 하면 서야되는거 아닌가?
전체 댓글 :
4
  • 아나이스
    하이아칸 조금작은곰인형
    2012.03.10
    주말이라도 당직이 먼지 알고 주말이라고 하신거임 ㅋㅋㅋㅋㅋㅋ
  • 루시안
    하이아칸 터프보이즈으
    2012.03.10
    주말에 딸치느라바쁜 영자의 불편한진실.
  • 밀라
    하이아칸 얍얍"
    2012.03.10
    당직도 사람인데 다른게임 하겠지..
  • 이스핀
    하이아칸 Dullahan
    2012.03.10
    주말입니다 호갱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