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구라위버 영자들

하이아칸 퀘검살 2012-03-10 22:28 352
퀘검살님의 작성글 1 신고

목요일만 되면 서버 안정화 작업 한다지...

정말 하긴 하는거야? 그런데 이꼴이야? ㅋㅋ

그냥 캐쉬탬 팔려고 캐쉬만 만들고 캐쉬탬 적용해야 해서 작업한다구 솔직하게 말해

챕터 같은거 만드는데 시간 쓰는 시간 정말 아까울꺼야

왜냐 선홍셋인가? 그런거랑 화분같은 캐쉬탬 만드러 돈 벌어야지 그치? ㅋㅋㅋㅋ

야근 하고 있어도 아마 서버 안정화 관심이나 있나 몰라 ㅋㅋㅋ 

만약 긴급 공지 띄우고 안정화 작업하면 안정화 되기는 하는거니?

지금 튕기는게 한두번임?! 

  빽섭이벤트 하면 모힘? 보상 이벤트하면 모해?

유저가 접속도 못하는데

 

우리 이제 공지 올릴때 솔직해지자

전체 댓글 :
1
  • 밀라
    하이아칸 얍얍"
    2012.03.10
    솔직히 ! 템좋은거 하나주면 용서해준다... 안그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