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바봐라 하이아칸 매크로천국이니 서버렉걸리지

하이아칸 쾌검별이 2012-03-10 22:08 509
쾌검별이님의 작성글 3 신고

영자님 부탁드려요.ㅋ 이렇게 말로 차분히 부탁하는데 걍 조취 임시로라도 해주세여..

매크로감지아이템 빨리 생성하란말야

전체 댓글 :
3
  • 밀라
    하이아칸 별Ks
    2012.03.10
    매크로없어지면 진짜흥한다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세인트루나
    2012.03.10
    왜 혁명하다말고 멈추냐곳!!!! 계속 팅이네 몇달째인가요 ㅠㅠ
  • 아나이스
    하이아칸 로로라이나
    2012.03.10
    서버이전을 하게 해주세요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