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생각하면 할수록 빡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후 7시 데린3층 게임 렉사
오후 7시13분 데린 3층 게임 렉사
오후 10시 데린 3층 보스전 갈려고 입구에서 팅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군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작은하마스토리2012.03.10그시간엔 서버렉이 없었던걸로알음. 결론은 3층3D폭풍몰이로인해 렉사임 적당히몰아서놉시당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