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 테일즈위버 서버통합준비하는것같은데
매크로잡기전에는
꿈깨라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부자언빠2012.03.10물론서버통합이좋다는건 아니죠 하지만 테일즈위버에서 현재 매크로도 못잡으면서 서버통합을준비한다는것자체가맘에안든다는말을드리는것뿐입니다 -
하이아칸 조금작은곰인형2012.03.10서버 통합 되면 좋을 줄아시나요 ㅋㅋㅋ 매크로가 더만은 섭통은 즐 안되 해서는 안되 -
하이아칸 시로이카타나2012.03.10그러군요 -
하이아칸 부자언빠2012.03.10시로님 지금케릭터명 다른서버와 중복되게안하는 조취등 지금 서버통합1차 작업인겁니다용.. -
하이아칸 시로이카타나2012.03.10섭동합하는순간해킹이만아짐..생각하고말하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