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말 하이아칸에 사람이 많은걸 알면......
ㅅㅓ버 증설좀 해주셨으면좋겠네요ㅠㅠ
아니 그리고 그것보다 그만좀 팅겻으면....
특히 이벤트할때......ㅠㅠ
매크로도 좀....
잡히는 매크로는 하이아칸 매크로가 없나봐요.....ㅋㅋ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엘乃2012.03.10저도안들어가짐.... -
하이아칸 타카나시히나2012.03.10전 안들어가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