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번거럽게 왜 그렇게 일처리 하시나요..
왜 의심하시나요.. 오티피로 접속하는 사람은 의심좀 하지맙시다.. 다른컴터로 접속할시..
오티피 입력해야되서.. 해킹이나 뭐니 의심하고 ,, 제재 하지마세요.. 뭔되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운령、2012.03.09풀어주셔서 좋겠네여..전 풀어준다는말도없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