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제재 말만하면 풀어줄꺼면서 왜 니들 뭣대로 제재인건데

네냐플 카니보레★ 2012-03-08 18:14 471
카니보레★님의 작성글 1 신고

번거럽게 왜 그렇게 일처리 하시나요..

 

왜 의심하시나요..  오티피로 접속하는 사람은 의심좀 하지맙시다.. 다른컴터로 접속할시..

 

오티피 입력해야되서.. 해킹이나 뭐니 의심하고 ,, 제재 하지마세요.. 뭔되요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운령、
    2012.03.09
    풀어주셔서 좋겠네여..전 풀어준다는말도없는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