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것도 티치엘이 점퍼 기능쓰면서 던전 다쓸고다닌다,...
이러케 메크로 못잡을꺼면 챕터 용품도 전부다 상점에서 팔던가....
왜잡템도 아닌 득템하는걸 챕터재료로 껴놔서 이고생을 시키냐..응?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찌찌뽕피앙2012.03.09이겜은 신규 유저 끌기에는 힘들듯 매크로 잡는다고 하는데 백날 잡아봐야 또생김 지금 초보던전가면 매크로로 짤린 녀석들 다시 케릭만들어서 사방팔방 매크로 천지 클던가면 된다고 하는데 그럼 필드는 왜 만든건지? -
네냐플 사실은미소녀2012.03.09챕터가뭐 대수라고 어렵게만들필요가있나? -
네냐플 병x의혁명2012.03.08영자가 바뀌지 않는한 절대 그런쪽으로 신경을 써줄리가 없겠죠. -
네냐플 병x의혁명2012.03.08다잡는건 말이안됨./운영에도 관심이 없는데말이죠..? -
네냐플 병x의혁명2012.03.08그렇게되면 너무나도 챕터를 하기쉬워짐.(뭐좋겠지만) 그리고 챕터수정을 일일이 다해야되는 귀찮음이 있겠죠. 그렇게되면 스토리쪽이 변질되서 이상하게 될수도있고 테위영자가 제재하고 이런쪽도 무시하는데 메크로를 일일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