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박쥐 탈것 그거 거래안되나요???

하이아칸 님일로오셈 2012-03-08 17:08 461
님일로오셈님의 작성글 1 신고

금둔 마냥..거래안되겠죠??

 

되면..조을려만...ㅜㅜ;;

 

되는지..안되는지..아시는분..댓글좀...ㅜㅜ;;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이제만날너
    2012.03.08
    거래 안.됩.니.다. 그래서 셋트로 사도 탈것을 포함한 몇몇물품은 그냥 중복이 되버리는 것이지요 췟. 그래서 저는 따로 질렀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