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금둔 마냥..거래안되겠죠??
되면..조을려만...ㅜㅜ;;
되는지..안되는지..아시는분..댓글좀...ㅜㅜ;;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이제만날너2012.03.08거래 안.됩.니.다. 그래서 셋트로 사도 탈것을 포함한 몇몇물품은 그냥 중복이 되버리는 것이지요 췟. 그래서 저는 따로 질렀습니다.
1
금둔 마냥..거래안되겠죠??
되면..조을려만...ㅜㅜ;;
되는지..안되는지..아시는분..댓글좀...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