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크라이덴평원 워프 사용하니깐 멈추더니 재접하니 접속이 안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
다른 곳에 있는 다른케릭은 잘 접속이 되는데 크라이덴평원으로 간 그 두 케릭만 접속이 안되는 이유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IcarusSD2012.03.05거기만그런거아닌듯해요 벛꽃비가다가 아웃당한 내나야 마늪가다가 아웃당한 내밀라 거기다가 캐릭새로만들엇더니 들어가**도못하고 바로 아웃당하는 시벨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