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게임이 너무 불안정해졌다..

네냐플 단호한K 2012-03-05 00:27 461
단호한K님의 작성글 1 신고

예전엔 안그랬는데 말이지.. 게임이갈수록 불안정해져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밴퀴셔
    2012.03.05
    아노섭만 이러다니 ㅜ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