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테일즈위버는 진짜 게임이 아까울정도

네냐플 지옥에서노시계 2012-03-05 00:27 764
지옥에서노시계님의 작성글 3 신고

아기자기하고 세계관도 재미지고

근데 운영이 진짜 무슨 노숙자몇명잡아서 하는거같음

몇년동안 중국인하나 필터링 제대로 못하고

http://tvpot.daum.net/clip/ClipViewByVid.do?vid=bz4I6w8VLQ0$

별 이상한 버그를 만들지 않나. 조치도 느리고

캐시템만 주구장창 뽑아대고

전체 댓글 :
3
  • 아나이스
    네냐플 류이엘。
    2012.03.05
    이겜 저겜 다 해봤어도 리니지2랑 테일즈가 최고로 재미있었는데... 어쩌다 이렇게 된건지... 간만에 들어오니 이상한 아이디 케릭들이 **듯이 돌아다니고
  • 이스핀
    하이아칸 플레이타임
    2012.03.05
    진짜 게임이 아까움 ...ㅜㅜ
  • 이스핀
    하이아칸 쁘띠쁘띠
    2012.03.05
    비공개영상임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