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기자기하고 세계관도 재미지고
근데 운영이 진짜 무슨 노숙자몇명잡아서 하는거같음
몇년동안 중국인하나 필터링 제대로 못하고
http://tvpot.daum.net/clip/ClipViewByVid.do?vid=bz4I6w8VLQ0$
별 이상한 버그를 만들지 않나. 조치도 느리고
캐시템만 주구장창 뽑아대고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류이엘。2012.03.05이겜 저겜 다 해봤어도 리니지2랑 테일즈가 최고로 재미있었는데... 어쩌다 이렇게 된건지... 간만에 들어오니 이상한 아이디 케릭들이 **듯이 돌아다니고 -
하이아칸 플레이타임2012.03.05진짜 게임이 아까움 ...ㅜㅜ -
하이아칸 쁘띠쁘띠2012.03.05비공개영상임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