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한 6시까지 아무조취없을듯 모두 걍 주무세요

네냐플 헬로핑키 2012-03-05 00:24 407
헬로핑키님의 작성글 1 신고

상식적으로 아직까지 퇴근 안 한 운영자가 있을리가 없죠....

 

그나저나..저도 새벽에 게임 많이 하는데 요번에 테일즈 처음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경우가 많나요?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SkyGun
    2012.03.05
    그렇긴 하겠네요. 지금 시간에 운영자가 출근하는 것도 아니고 6시는 너무 이르고 8시나 10에 점검해주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