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상식적으로 아직까지 퇴근 안 한 운영자가 있을리가 없죠....
그나저나..저도 새벽에 게임 많이 하는데 요번에 테일즈 처음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경우가 많나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SkyGun2012.03.05그렇긴 하겠네요. 지금 시간에 운영자가 출근하는 것도 아니고 6시는 너무 이르고 8시나 10에 점검해주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