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일 개강이라 즐겁게 질렀는데 쏙둑새랑 갈코 마망 떠서 즐겁게 팔러켈티카를 지나가려고하는데
갑자기 팅기뿌네 ㅋ...
아쉽네...
쏙둑새 2명4회4민4c 4c2명3회갈코 6마공 마망 살사람모집해요 ㅋ
빽썹되면 할수없지만.뭐....어떻게든 되겟죠 ㅋ살사람 남겨주세욤글 ㅋㅋㅋ
여기서 거래할라하다니 나도참 한심하다...ㅋㅋㅋ
- 전체 댓글 :
- 0
내일 개강이라 즐겁게 질렀는데 쏙둑새랑 갈코 마망 떠서 즐겁게 팔러켈티카를 지나가려고하는데
갑자기 팅기뿌네 ㅋ...
아쉽네...
쏙둑새 2명4회4민4c 4c2명3회갈코 6마공 마망 살사람모집해요 ㅋ
빽썹되면 할수없지만.뭐....어떻게든 되겟죠 ㅋ살사람 남겨주세욤글 ㅋㅋㅋ
여기서 거래할라하다니 나도참 한심하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