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안되네...

네냐플 두막 2012-03-05 00:22 343
두막님의 작성글 0 신고

내일 개강이라 즐겁게 질렀는데 쏙둑새랑 갈코 마망 떠서 즐겁게 팔러켈티카를 지나가려고하는데

갑자기 팅기뿌네 ㅋ...

아쉽네...

쏙둑새 2명4회4민4c 4c2명3회갈코  6마공 마망 살사람모집해요 ㅋ

빽썹되면 할수없지만.뭐....어떻게든 되겟죠 ㅋ살사람 남겨주세욤글 ㅋㅋㅋ

여기서 거래할라하다니 나도참 한심하다...ㅋㅋㅋ

전체 댓글 :
0